위가콕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영희와철수 조회 0회 작성일 2019-08-18 03:14:02 댓글 0

본문

위가콕콕 맹장처럼 계속 콕콕쑤시고 찢어질듯이아프다
가 나아졌다가를 반복합니다.위가
쓰리고아프다가.
.. 577 위가 콕콕 쑤셔요!위가 너무 아파요!오늘은 위가 아픈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위가 극심하게 아픈 경우의 대부분은위경련일
수 있는데요.위경련
은 말 그대로 위장근육이 경련을 일으키는 현상... 하고 힝 ㅠㅠ 덬들은 아프지마로라 잘못자고 토하고나니까 괜찮아져서 넘겻는데 좀 통증을 줄일수있는방법있
을까요?? 위가 요즘 콕콕 쑤시는데... 이게 뭔 증상인지요. 제가 술을 좋아하는데...
.드뎌.. 위염이나 위궤양 같은거 걸린건지. 쑤시듯이 아프지...다른
증세가 같이오지않나요?
위염일경우에 위만 콕콕아플수있나요
? 어휴 걱정되네요 ㅠㅠ다른큰일이.
.. 한방을 찾는 현 의료시스템도 한방 초기치료를 어렵게 하는 사회현상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위가 자꾸 콕콕 쑤시는 느낌으로 계속 아픈데 > 양방에서 검사해보면 별 이상이 없다고 하고... > 그런데 저는... 쑤시듯 콕콕아픕니다등까
지 아플려고해서 내과갈려고하는데
위내시경이나 위염약 먹어도 될까요... 주사를 맞고있습니다(시
험관)주사때문에
위가 아픈건 아닌거같은데암튼
오늘 하루종일 위가 더부룩하고 바늘로 쑤시듯 콕콕아픕니다등까
지 아플려고해서 내과갈려고하는데
위내시경이나 위염약 먹어도 될까요... 상품한줄평 | 늘 위가 콕콕 쑤시고 아팠었는데...
양배추즙 덕분에 이제는 편히 잘 수 있답니다^^ 이거 너무 좋네요~~~ ㅋㅋ 과음으로 인해 아픔. 한달 정도 되었음. 더부룩함과 복부팽만, 뭘 먹어도 더부룩하고 울렁거림(토할것
같은 느낌) 위가 콕콕 쑤심. 통증이 심하진 않으나 스트레스 받거나 하면 위부위가 아픔. 위산역류는 없음... 들고 화끈거리는 불쾌한 통증도 느껴지면서 목과 가슴사이에 마치 뭔가 걸려있는 듯한... 의한 증상이라고 판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가 콕콕 찌르듯 아파 일에 집중이 안되고, 큰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이 글을 통해 올바른 원인 치료 방법... 빈속에 특히 아침 공복에 종합비타민제를 먹으면 위가 콕콕 아픈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왜 그런건가요? Re : 빈속에 특히 아침 공복에 종합비타민제를 먹으면 위가 콕콕 아픈데 왜 그런건가요? 제석준 [전문의... 편히 잘 수 있답니다^^ 이거 너무 좋네요~~~ ㅋㅋ 위가 쓰리고 콕콕찌르는것 같이아프네요;;
; 몇년전 부터 자주 이렇게 아파서 잠도 잘못자고 토하고나니까 괜찮아져서 넘겻는데 좀 통증을 줄일수있는방법있
을까요?? 식도가 뻣뻣하고 따갑고요위가 콕콕 쑤시고요몸에 열이 급격히 올랐다가 차갑게 식고요그래서 온도변화에 취약해요. 목이 간지럽고 따갑공ᆢ.마치 몸자체가 염증덩어리인것처
럼 느껴지네요. Re : 식도가 뻣뻣하고... 술을 좋아하는데...
.드뎌.. 위염이나 위궤양 같은거 걸린건지. 콕콕 쑤심. 통증이 심하진 않으나 스트레스 받거나 하면 위부위가 아픔. 위산역류는 없음... 역류성 식도염 진단 받았습니다 0 0 . 2017-12-
24 08:44 * | 덧글 0 0 일주일 정도 뭐 먹으면 위가 콕콕 찌르듯 아파 약국에서 겔포스 사서 빨아 먹다가.. 위에 빵구 나서 위천공 수술 했습니다ㅡㅡ;;
빨리 병원... 과식하면 토하거나 위가 콕콕 아픈데 그런게 많이 떨어졌네요 ~맥주효모가 좋긴한가봐요 ~ 댓글쓰기 밤 샐건데 아프다 짜증나 ㅠㅠ 살살 졸립기도 하고 힝 ㅠㅠ 덬들은 아프지마로라 지금은 6g씩 2틀을 먹었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위와 가슴이 언친것 마냥 답답하더니 지금은 위에 통증까지 너무 심하게 콕콕 아프네요 대용량이 처음이라서 그런가요? 아님 저와 비타민이 맞지 않는 걸까요? 물은... 쑤시는 느낌으로 계속 아픈데 > 양방에서 검사해보면 별 이상이 없다고 하고... > 그런데 저는... 양배추 맨날 먹으면 좀 나아지려나?? 무슨 아침에 먹은게 아직까지 소화가 안되고 위가 콕콕 아프고 쑤시네 먹은 후가 아니어도 위가 콕콕 쑤시네요. 왜 그럴까요?" 갑자기 위가 콕콕 쑤시는 현상. 그러한 현상은... 안좋아서 상담언니한테 추천 받아 텐인아웃 먹으면서 엔자임까지 먹어요 평소에 체하기도 잘 체하고 밤에 조금만 과식하면 토하거나 위가 콕콕 아픈데 그런게 많이 떨어졌네요 ~맥주효모가 좋긴한가봐요 ~ 댓글쓰기 왜 이렇게 위가 쓰린지 모르겠어요.. 저처럼 위 쓰린 분 계신가요..ㅠㅠ
요즘 위가 아무 이유도 없이 위에서 콕콕콕쓰라려서요
.. 겔포스 같은것을 먹어야 할까요..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걸까요 내과를 가야... 소화불량맹장염 163cm 48kg 29살 여성입니다이번주
에 약간 체한것같더니밥만
먹으면 위가 꽉막힌것같고오른
쪽배가 맹장처럼 계속 콕콕쑤시고 찢어질듯이아프다
가 나아졌다가를 반복합니다.위가
쓰리고아프다가.
.. 위가 콕콕 찌르듯이 아프면서 잠을 못이루다 병원갔더니 위염이라고 하더군요 약먹고낳을줄 알았는데. 증세가 더 심해집니다. 이제는 등까지 똑같은 증세가 나와요. 지금도 너무 아프네요. 앉아있지도 못하겠고... 위에서 콕콕콕쓰라려서요
.. 겔포스 같은것을 먹어야 할까요..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걸까요 내과를 가야... 경우 제가 밤에 잠을 못잘 정도 입니다. 제가 예민한 성격이라서 그런지 아님 정말 위에... 의사놈은 약묵음 갠찬타구 ㅠㅜ 글고보니 요즘 밥먹고나몀 위가 콕콕 찌르고그랬허..
. 정도 뺏는데도 초고도비만이거든
요 코치말로는 위가 큰데 적게 먹으니까 위산분비가 많이되서그렇다는
데 한...좋은데.
.. 증상이 아프진않고 그냥 콕콕 따끔한정도인데 반복되진않고 콕콕콕콕 거리다가 마는... 목이 간지럽고 따갑공ᆢ.마치 몸자체가 염증덩어리인것처
럼 느껴지네요. Re : 식도가 뻣뻣하고... 아픈 경우의 대부분은위경련일
수 있는데요.위경련
은 말 그대로 위장근육이 경련을 일으키는 현상... 소화가 안되고 위가 콕콕 아프고 쑤시네 이치훈 | 이상하게 밤만 되면 위가 너무 아픕니다.. 증상이 바늘로 콕콕 지르는거 같으면서 진통이 계속이어집니다.
심할 경우 제가 밤에 잠을 못잘 정도 입니다. 제가 예민한 성격이라서 그런지 아님 정말 위에... 밥먹고나몀 위가 콕콕 찌르고그랬허..
. 이모씨의 사연입니다. 그는 승진하면서 술자리가 잦아지자 몸이 이상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명치위가 콕콕쑤시는 느낌이 들고 화끈거리는 불쾌한 통증도 느껴지면서 목과 가슴사이에 마치 뭔가 걸려있는 듯한... 아파 일에 집중이 안되고, 큰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이 글을 통해 올바른 원인 치료 방법... 콕콕 찌르듯 아파 약국에서 겔포스 사서 빨아 먹다가.. 위에 빵구 나서 위천공 수술 했습니다ㅡㅡ;;
빨리 병원... 빈속에 특히 아침 공복에 종합비타민제를 먹으면 위가 콕콕 아픈데 왜 그런건가요? 제석준 [전문의... 심하게 콕콕 아프네요 대용량이 처음이라서 그런가요? 아님 저와 비타민이 맞지 않는 걸까요? 물은... 콕콕찌르듯이 아프더라구요..
그 이후로 평상시엔 전혀 아프지 않고 먹을때도 아무문제가 없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어제 저녁부터 갑자기 위가 아프다고 하시면서 통증을 호소하시는데 위만 쑤시듯이 아프지...다른
증세가 같이오지않나요?
위염일경우에 위만 콕콕아플수있나요
? 어휴 걱정되네요 ㅠㅠ다른큰일이.
.. 증상이 아프진않고 그냥 콕콕 따끔한정도인데 반복되진않고 콕콕콕콕 거리다가 마는... " 위에 부담이 되게 밥을 먹은적이 있는데 그 후로 위가 콕콕 쑤시고 트림 증상이 잦습니다. 지금은 밥 먹은 후가 아니어도 위가 콕콕 쑤시네요. 왜 그럴까요?" 갑자기 위가 콕콕 쑤시는 현상. 그러한 현상은... 심해집니다. 이제는 등까지 똑같은 증세가 나와요. 지금도 너무 아프네요. 앉아있지도 못하겠고... 12월 중순엔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12월 31일 연말이라 엄청난 과식을하고 새벽에 심하게 위를 콕콕찌르듯이 아프더라구요..
그 이후로 평상시엔 전혀 아프지 않고 먹을때도 아무문제가 없습니다... ... 

- 키워드 : 위가콕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1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eatjoy.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