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블라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원투수 조회 1회 작성일 2019-11-20 07:22:32 댓글 0

본문

eng sub)유럽에서 하나 둘 사모은 쇼핑 하울! Europe shopping haul 첫 명품백·지갑까지 겟..?( 프라다 버킷배ㄱ/ 미우미우 지갑/ 구찌 백|뷰티펄진주)

♥♥♥♥ 더보기 확인하기! ♥♥♥♥



Business contact: jhr940903@naver.com
Instagram: pearl_903


#명품하울 #쇼핑하울 #여성지갑추천




안녕하세요♥ 진주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유럽 여행에서 하나씩 사모은 쇼핑 하울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히히
저의 첫 명품 백과 지갑을 사본 여행이기도 한데요!
전부는 아니지만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제품들을 위주로 소개해보았답니다 ㅎㅎ
정보는 더보기란을 꼭꼭 참고해주시구요, 제주는 링링이가 지나간 이후 하루는 화창하더니
다시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오
차분해지는 일요일 밤에 여러분들과 함께 영상으로지만 소통할 수 있어서 넘 쥬아요,,,
그럼 우린 또 다음 영상으로 만나요!!
궁금한 점은 댓글로 많이많이 달아주기예요! 좋은 밤 보내세요:)




Hello!
I finally brought a video of my shopping mall from my trip to Europe.
It's also a copy of my first luxury bag and wallet!
I've been focusing on the products that I want to share with you, but not all of them.
Be sure to refer to the more information section, and Jeju has been sunny for one day since Lingling passed.
It's raining again.
It's a video on a calm Sunday night, but it's great to be able to communicate with you.
Then let's meet again in the next video!!
What I'm curious about is, please leave a lot of comments! Have a good night:)

+)Please note that English subtitle translation is not a professional translation to help you understand Thank you!




?product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은 나머지 품목은 모두 제가 구입한 가격을 명시해 두었어요!)

- prada soft leather bucket bag
프라다 소프트레더 음각로고 버킷백 590유로


- prada sapiano card wallet
프라다 사피아노 카드/명함지갑 130유로


- miumiu materase wallet
미우미우 여성 반지갑 130유로


- gucci mini chain shoulder bag
구찌 미니 체인 숄더백 360유로


여기까지 판도르프 아울렛에서 구매했어요:D
--------------------------------------------------------------------

- zara flower blouse
자라 플라워 오간자 블라우스 5.9만원 (공홈기준 가격이에요!)


- zara animal print ballingbag
자라 애니멀 프린트 볼링백 4.9만원 (공홈기준 가격이에요!)


-&other stories Bryggeriet
앤아더스토리즈 향초


- &other stories punk bouquet
앤아더스토리즈 펑크 부케 바디 미스트 1.9만원


- &other stories punk bouquet
앤아더스토리즈 플뢰르 드 미모사 핸드솝 0.9만원


- 바르셀로나 기념품 마그넷 2개 5유로에 구매


- roger & galet extrait de cologne magnolia folie 30ml
로져 & 갈렛 엑스트레 드 코롱 매그놀리아 폴리 향수 30ml


- tarte tartelette flirt eyeshadow palette
타르트 타르틀렛 플러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music♥
https://soundcloud.com/jaunt-boys/gen...
https://soundcloud.com/audiobotmusic/...
https://soundcloud.com/summersoul168/...




Copyright ⓒ 2019 by Beauti-pearl 진주
정미향 : 프라다 지갑 너무 찾던 디자인이에용..ㅜㅜ 제품명 알수있을까요~??
요나수액 : 진구언니랑 찰떡인것들만 사구왔네..... 돈많이벌어서 혼아 퇴사플렉스하러가꺼다.....
__violet_ : 프라다 지갑 정확한 컬러명 알 수 있을까요 ??
넉넉 : 판도르프 진짜 살게 별로없더라구요ㅠㅠ그래도 예쁜것들로 쏙쏙 잘 구매하신거같아요!♡가격까지 알려주셔서 번거롭게 찾아보지않아도 되서 좋아요 감사해요!
다단무지 : 자라 블라우스 되게 상큼해요!ㅎㅎ 같이 구매하신 이너 정보도 부탁드려요~~?

[개똥VLOG] 언니랑 백화점털고왔슴다 -쇼메 하이쥬얼리, 미우미우, 청담동맛집

할매 생일 선물사러 냥님과 #백화점 집합
언제나 그렇듯 할매선물은 뒷..전..,
우리의 쇼핑 간다....,

결국 토요일에 또 들려야한다는 슬픈이야기 입니다

영상 길이 김 주의.......조절실패요....
#생일선물 #쇼메 #미우미우
mol a : 언니분 미우미우 구두 지인짜 어울리시는데 왜안사신거죠 ㅠㅠㅠ
이소정 : 미우미우 점장님 넘죠아여 예전에 저희동네쪽 백화점에 계셧엇는데 ㅋㅋㅋㅋ 저두 챙챙모자를 겟햇어용
유니시스 : 쇼메주얼리들 너무예뻐요...특히조세핀라인!! 보여주셔서감사해요
Anna Cho : 안녕하세요! 13:30 에 나오는 립밤 바비브라운인가욤? 톰포트인가욤? ( ღ'ᴗ'ღ )
홍창모 : 귀걸이랑 가방 잘어울린다앙!!?????
보라색 립두 샀어써어?? ㅎㅎㅎ
이제 완전 잘만드네엥❤️❤️❤️

슈스스 한혜연의 미우미우 매장털기 ! 소녀 갬성 폭발 스타일링 !! [ 슈스스 TV ]

어느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항상 본인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갓슈스스!

오늘은 소녀스러움과 키치 한 감성의
#미우미우 매장을 털었다!

이번 시즌 트렌드를 모두 담아 놓은 듯한
미우미우의 옷들과 #가방, 그리고 악세사리

소녀스러움을 싘하게 풀어내는 슈스스의 #스타일링 까지!

* 미우미우 청담 부티크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41-12
전화번호 : 02-541-7443
이세상귀여움이아니다 : 와 진짜 돈만있으면 여기옷 백 구두 다 사고싶다ㅜㅜ 소녀감성 내스타일ㅠ
이또롱 : 내가 하면 가방 세개 들고다니는 동네 미친x인데 슈스스는 역시,,, 저걸 소화하다니...
조조한일상 : 담엔 코치도 다뤄주세영~~~!!
Aileen Lee : 네*버에 홀린듯 미우미우 검색하고있다리 ~~
park 박Mari 마리 : 미우미우옷이 언니랑 넘 잘 어울린다. 돈많음 다 뽑아주고 싶네

★CHANEL슈즈★ miumiu 라탄백 ★ PRADA 스커트★비비안웨스트우드 블라우스 언박싱

♥ 왕언니 마장동 우시장 먹방은
일주일 중
구독자 여러분이 힘들고 지치실 타임
수요일 저녁 예고 합니다 ^ ^
먹방 방금 끝냈습니다 ~~ ㅎㅎㅎ

★ 샤넬 언박싱 샌달 신으려다가
발의 노출이 많아
옷이랑 안어울리는듯 하여...바꾸었어요 ㅋ


왕언니 어마어마한 옷은
팔거나 버리지 않고
왕언니 늘 보관하고 있어요~
더 늙기전에
9센티 웨지힐도 신어보고
간지나게 살아 볼라구요 ...

왕언니 딸들은 엄마 옷 슈즈 가방
전혀 무관심하고
엄마 스타일 부담스럽다고...
늘 학교에는 검정색 옷만
입고 오라는 요청은 합니다 ~


★ 왕언니 사투리는 포기한지 오래고...
목소리도 진짜 컴플렉스 ㅋ
그럼에도 왕언니 채널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늘... 좋은 글들과 칭찬으로 ~
햐 아~. ٩(๑˃̶͈̀◡˂̶͈́๑)۶
부끄러워요 ~
입담도 없어서... 참... ( ⁻(❢)⁻ )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요~~♥

★왕언니 오늘의 룩★

#1 언박싱 룩
녹색 민소매 블라우스 : 알리바바
자수스커트 : 자라 ZARA
슈즈 : miumiu 2017

#2 마장동 우시장 룩
샤넬 슈즈 100만원대
블라우스 30-40 만
프라다 스커트 150 만원대
라탄가방 기억안남 ㅠ

? 슈즈 바닥 수선은?
미끄럼방지 바닥 부착하는거예요
가죽소재로 된 밑창은 비오는날
많이 상해서... 바닥청 덧대어 줍니다
단점은 2-3 달 지나면 경화되는 느낌이라
바닥이 좀 딱딱한 느낌이예요

?왕언니 아이들 옷은
아울렛가서 캐주얼 세일품목만 사주고 ...
아이들 모두
군말없이 엄마가 사주는 옷만 입는답니다
절대 명품이나 고가의류 사주지 않아요 ^.^
김채은 : 우시장 진짜 가시는거였어 ㅋㅋㅋ 전에 영상 그냥 설정인줄알았는데 ㅋㅋㅋ
miyeong J : 웃긴가? 으응~~~ ㅋㅋㄱㅋㅋㄱㄱㄱㄱㄱㅈ왜이렇게 재미있으신지ㅠㅠㅜᆢㅋㄱㅋ
금고리 : 부모님께서 돈도 돈이지만 인성까지 물려주시다니~ 정말 좋은 환경에서 바르게 자라셨네요~^^ 왕언니 아이들도 왕언니처럼 잘 자랄듯하네요^^
문혜경 : 건강한 느낌
목소리 팔 손등에서ᆢ
송송계란탁 : ㅋㅋㅋㅋㅋㅋ정말 명품안같이 막다루셔서 ㅋㅋㅋ신세계에요넘 쿨하고 재미있으시네요 ㅋㅋ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8건 3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eatjoy.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